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심의 기술
    마음속 머릿속 2021. 3. 24. 10:29
    반응형

    인스타그램 인친님의 7000팔로우 축하이벤트였던가? 김정희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상품은 그녀의 책, 진심의 기술. 인스타그램안에서 그녀는 진심언니라고 불리어지고 있었다.

    진심...뭐 진심은 언젠가 통한다란 것인가 하며 읽기 시작했다. 사실 첫페이지를 열었을땐 읽어야 하는 원서들이 줄을 서 있었기 때문에 읽고 끝내자란 마음이 더 컸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이후 변화하는 사회 구조 설명으로 시작했다.... 컨택트시절에서 언택트를 위한 온택트가 이뤄졌다고 한다. 그러면서 인간을 보호하기 위한 언택트 바로 휴먼택트라 소개했다. 너무나 공감한다. 사람이라 사람이 그리운데 위함하니 거리를 두고 보호하고 안전하게 컨택하는 온택트시대...하지만 난 아직 사람냄새나는 세상이 그립다. 우리 아이들은 어찌 생각하고 받아들일지도 무척 궁금하다.

    그리고 그녀의 직업에 관련된 직과 업에 대한 생각포인트도 무척 반갑고 격감하는 바이다.
    남들이 정의 내리는 나의 직업, 내가 부여하는 나의 직업. 내 가치는 내가 정한다와 상통했다. 누군가가 나의 의견을 지지하고 공감한다고 생각하니 더더욱 신이나고 나의 생각이 굳건해졌다.

    너무 뜬금없지만 이래서 책을 읽나보다. 물론 모르는걸 알려주기도 하지만 나와 같은 생각을 좀 더 뚜렷이 정리해주기도 하는 이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그녀가.기획한 이벤트에서 그녀는 진심을 넣었고 진심이 통했고 그 진심이 있었기에 어려움을 겪었을때 그 진심을 느낀 의인이 나타나 도와주었다.

    언택트시대에 이렇케 온라인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더더욱 진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다. 나 또한 소통과 진심이 기반이 되는 온택트를 성공하고 싶은바이다.

    반응형

    '마음속 머릿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원씽을 찾아서  (1) 2021.03.31
    코로나  (0) 2021.03.17
    내적그릇이 큰다는것  (0) 2021.03.10
    하늘  (0) 2021.03.03
    엄마랑  (0) 2021.02.23
Designed by Tistory.